버즈의 순간과 기록 사이

경성대,부경대 홍콩반점 역시 짬뽕과 탕수육은 진리 !! 본문

여기저기/맛집

경성대,부경대 홍콩반점 역시 짬뽕과 탕수육은 진리 !!

BUZZ_ 2020. 1. 20. 00:13

 

경성대,부경대 홍콩반점 역시 짬뽕과 탕수육은 진리 !!

 

여자친구와 얼마전에 경성대 앞에 있는 홍콩반점에 다녀왔습니다 ~~

 

 

저랑 여자친구 둘다 홍콩반점을 정말 정말 좋아하는데요 !!

싼 가격으로 탕수육도 짬뽕도 먹을수있기 때문이죠 ~~

 

 

저는 회사에서 야간 근무를 할때 새벽시간에 중국집을 시켜 먹는데

그럴때마다 탕수육 큰걸 시키면 너무 너무 비쌉니다....

아직 옛날 사장님들이 하시는 중국집은 요즘 트렌드를 잘 모르시나봐요...

 

 

이렇게 싼 가격에 훨씬 맛있는 탕수육을 맛 볼수 있는데... 저희 회사에서 시키는 탕수육은

대짜가 거의 3만원 초반입니다 ㅋㅋ

 

 

말이 안되게 비쌈 ㅠㅠ 그래서 요즘은 최대한 자제 하고 있어요 ~

 

 

아무튼 !!!

 

 

경성대,부경대 앞 홍콩반점의 위치는 여기구요 !!!

 

3번출구에서 1분 거리에 있습니다 ~~

 

 

 

이렇게 2층에 위치 하고 있구요 ~~~

 

지금 사진보니 지하 1층에 볶음우동 집을 하네요....

 

홍콩반점 메뉴에도 비슷한게 있는데 ㅠㅠㅠ 안타깝다;;;

 

 

경성대 부경대 홍콩반점 입구

 

저희가 갔던 시간은 손님들이 너무 많아서

 

매장 사진을 찍기에는 조금 무리가 있었습니다 ㅠㅠ

 

다음에 다시 가면 한번 더 찍어볼께요 !!!!

 

 

 

 

 

 

진리의 짬뽕 탕수육 조합...

 

이렇게 추운날은 따뜻한 짬뽕이죠 !!!?

 

그리고 저희는 탕수육 소짜 하나면 충분해서

 

탕수육 소짜 짬뽕 하나 이렇게 시켜서 나눠먹었습니다 ~

 

지금 사진을 봐도 너무 또 먹고 싶다는...ㅠ

 

탕수육을 먹고도..이렇게 16,500원...  역시 대박 ㅋㅋ

 

왠만한 분식집 보다 조금 더 비싸네요 ㅋㅋ

 

한달에 한번은 항상 생각나는 이곳

 

백종원의 홍콩반점 이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