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즈의 순간과 기록 사이

경성대,부경대 사진관 "커플사진,증명사진"피스비에서 완전만족! 본문

여기저기/데이트

경성대,부경대 사진관 "커플사진,증명사진"피스비에서 완전만족!

BUZZ_ 2020. 1. 17. 01:53

우리의 첫 커플사진

 

 

 

블로그를 개설하고 첫 번째 일상을 적습니다 ~

이제 시작하는 만큼 두근거림도 있고 떨림도 있는데요 !

 

제가 어떤 걸 리뷰하거나 해본 적이 없어서 엄청 엄청 서툴겠지만 !

 

 

 

전문가처럼 잘하게 될 그날까지 열심히 하겠습니다 !!

 

 

 

 

 

 

저는 이번에 여자 친구의 증명사진과 커플사진을 찍기 위해 정말 열심히 검색을 했습니다.

부산대, 서면, 등등 엄청나게 검색하던 도중 결국 찾은 곳은 2년 전 여자 친구가 한번

증명사진을 찍었던 곳이었습니다.

 

그때 아주 만족스러운 사진을 찍을 수 있어서 좋은 기억이 있던 곳인데요 !!

다시 생각이 나서 찾아봤습니다 ! 

(커플사진이나 증명사진 둘 다 아주 중요하고 소중한 사진이잖아요 ?!)

 

사진관의 이름은 " 피스비 스튜디오  (P.S.B Studio) "

 

 

 

 

건물 4층

 

위치는 부경대 입구 건너편에 골목 사이구요 !!

자세한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 해 주세요 ~

 

 

 

 

 

 

 

 

사진관은 4층이구요 ~~~

 

 

 

 

 

 

 

 

입구부터 알록달록한 색감으로 좋습니다 !! ㅎㅎ

 

 

 

 

많은 화장품들과 큰 화장 거울

 

화장품도 화장대도 역시 준비되어 있구요 !! 

혹시나 의상을 준비 못하신 분들을 위해 의상도 준비가 잘 되어 있네요 ~~

 

 

이미 저희가 갔을 때는 3팀 정도가 와 있었는데요 ~

역시 실력자가 있는 사진관은 다르네요 ! ㅎ

(저희 뒤로도 계속 예약하신 분들이 들어오셨어요 ㅎㅎ)

 

 

 

30분 단위로 예약제 운영을 하시니까 꼭 미리 연락하시고 방문 해주세요 !

(실은 저희도 당일에 가려다가 예약 마감으로... 팅겼어요 ㅎㅎ ㅠ)

 

 

 

 

 

 

일단 여자 친구 증명사진 부터 찍었는데요 !

저희는

3.5 x 4.5

4 x 5

이렇게 두 사이즈만 필요 했어요 !

원하는 사이즈로 골라서 가능하더라구요 !!

 

 

가격은 두 사이즈로 8장씩 !

20,000원 이었습니다 ~

 

 

 

 

" 피스비 스튜디오  (P.S.B Studio) "

 

에서는 제일 중요하면서 마음에 드는 부분이 세 가지가 있었는데요 !!

 

이게 제일 중요합니다 !

 

첫 번째는 바로 !!!!

 

무한 포토샵... !!!!!!!!!!!!!!!!

 

 

정말 정말 고객이 마음에 들때까지 끝까지 포토샵 해주십니다.....

(다른곳 이런 곳 잘 못 봤어요......)

 

 

저희도 오래 했지만....

저희는 사장님께 받았는데 사장님 건너편에 여자 직원분이 맡으셨던 어떤 여자분은

거의 30분을 앉아서 계속 요구 요구 요구 요구 했던것 같아요 ㅋㅋㅋㅋ

 

거의 새로운 사람이 탄생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저희는 양심적으로 한.... 15분?... 20분인가....ㅋㅋ

 

 

계속 사장님이 친절하게 고치고 싶으신 부분 말씀해달라고 계속 해드린다고 하시니까

부담스럽지 않고 편하게 고칠 수 있었어요 ~

 

덕분에 여자 친구도 거의 사진 성형술을 받았네요 ㅋㅋ

 

인생사진 이었습니다 !!!

 

여자친구는 너무너무 대만족 !!!!!!

 

앞으로 취직할 때나 여권이나 운전면허증 등등 전부 여기서 포토샵 받은 사진으로

사용하겠다고 하네요 !!! 

 

(프라이버시 관계로 증명사진의 사진은 공개할 수가 없는 거 양해 바랍니다 ㅠ)

 

 

 

 

그다음 저희는 커플사진을 찍기 위해 안쪽 스튜디오로 이동 했습니다 !!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 !!!

하늘도 맑아서 햇살도 좋았고 !!

 

색감도 좋고 무엇보다 사장님이 계속 웃어주시면서 재밌게 이야기하시고 친절하게 말씀하시는데

 

이 부분이 정말 좋았던 것 같아요 !!

 

역시 사진도 서비스업 이구나.... 사람의 말이

이렇게 사람을 편하게 만들어주는구나 ... 라고 느꼈습니다 ~~

 

 

 

 

 

 

커플사진을 전부 찍고 이제 사진 고르는 작업을 했습니다 !!

 

150샷 정도는 찍고 (정확히 세면서 찍지는 않아요 ~)

그중 마음에 드는 사진을 고르고 골라서

 

두장을 최종적으로 고릅니다 ! 그리고 이것도 무한 포토샵 !!!!!

 

다리는 길게 얇게 !!! 얼굴은 작게 !!! 얼굴은 뽀샤시 하게 ~~

 

팔도 가늘게 !!!

 

정말 세세한 것까지 하나하나 다 고쳐주십니다 ~~

 

 

 

 

이렇게 해서

 

150샷에 2장 고르는 게 4만원 !!

500샷에 5장 고르는 게 8만원 !!

 

이었던 것 같아요 ~ 

 

그리고 사이즈는 포켓 사이즈랑 큰 사이즈 두장씩 주십니다 ~

커플이니 사진마다 하나씩 가지면 됐어요 ~

 

 

역시 결과는 여자친구 대만족 !!!!

인생사진으로 등극 했습니다 ~~

 

 

이제 여기서 제일 마음에 들었던 부분 그리고 중요한 부분 

 

두번째 !!!!

 

바로 추가금액 없이 메일로 사진파일 전송 !!!

 

아닌 곳도 있지만 대부분 자신들이 포토샵 작업을 열심히 해서 그런지...

그 사진 파일을 메일로 안 보내주더라고요

 

그리고 보내는걸 따로 추가금을 받고 해 주는데

보통 5,000원씩 ??...

 

 

줘야 메일로 보내주고 하더라구요 ...

 

하지만 

 

 

" 피스비 스튜디오  (P.S.B Studio) "

 

에서는 기본 서비스였습니다 !!! 너무 좋아 !!!!

 

그리고 또 중요한거 한가지 ! 피스비는 몇년 전에 찍었든지

전부 사진을 보관하고 계세요 !! 그러니까 몇년 전에 마음에 드는 사진이 있었다면

이름 만으로도 그 사진을 찾아서 바로 인화 할 수 있더라구요 ~

 

기다리고 있는 도중에도 예전 사진 인화만 하러 오시는 대학생분들이 많았어요 ~

 

 

증명사진이 필요한데 돈을 아껴야 할때 (?)

 

 

들어보니 8장에 5,000원.... 으로 가능했습니다 (대박)

 

 

 

 

바로 이어서

세 번째!!!

 

 

사장님이 끊임없이 이야기를 하시는데 너무 좋은 분이었습니다!!!

 

나이도 어리신데 서울에서 혼자 내려오셔서 사진관을 차렸다고 하시더라구요

자주 서울로 가서 친구들 만나러 갔다오고 ~

 

그래서 여쭤봤어요 ~

서울분이신데 왜 서울에서 사진 안 하시고 부산에서 하세요? 라고

 

그러자 하시는 말씀이 부산여행을 왔다가 부산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이렇게 눌러 앉았다고 하시더라구요 !!

 

 

부산 사람으로서 그 말에 조금 감동 받았습니다 ~~

 

 

 

그리고 커플사진 포토샵이 다 끝나고 출력을 기다리는 동안 사장님은

다음 손님인 4~5살로 보이는 할머니, 아버지랑 온 남자아이 증명사진 촬영을 시작했습니다 ~

 

그런데 4~5살이니 의자에 가만히 앉아서 자세 제대로 잡고 사진 잘 찍어주겠나요...?

 

절대 아니죠 ㅋㅋㅋㅋ ㅠㅠㅠ

 

 

계속 움직이고 짜증내고 카메라 안 쳐다보고 ㅋㅋ

 

 

저희가 봤을 때도 한 15분 정도는 사진을 못 찍고 계속 아이랑 실랑이 중이셨습니다 ㅋ

그런데 사장님 정말 계속 웃음일 잃지 않으시고 계속 계속 아이를 다독이면서

열심히 노력하시는데 참... 이 사진관은 잘될 수 밖에 없겠다 라고 생각이 들더군요

 

 

저랑 여자친구는 아마 다음 증명사진 다음 커플사진도

 

 

" 피스비 스튜디오  (P.S.B Studio) "

에서 찍을것 같습니다.

 

 

 

보통 사진은 만족도가 정말 중요하기에

 

 

한번 만족했던 기억이 있다면 

괜히 도전 정신으로 몇만 원 써가면서

 

다른 곳에서 찍기 힘들잖아요...?

 

여자친구와 저는 두 번째 만족을 했기에

 

 

 

 

아마 다음에도 

선택은 

 

" 피스비 스튜디오  (P.S.B Studio) "

 

입니다 !!!!

 

 

 

예약문의는 051 - 755 - 1026 입니다 ~~

 

 

부경대 입구 앞 "피스비 스튜디오"

 

 

* 절대 제 돈 내고 찍은 리얼 후기 입니다 ~~~ *